SNS

저학년 학생들과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영어

부모들은 주로 아이의 기억력, 주의력, 상상력 향상을 위한 영어 수업을 선택합니다.
Children
Video

게임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강사의 목표가 새로운 단어 암기 또는 문법 학습이 될 수 있지만, 모든 것은 게임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아이가 영어는 게임으로 배워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게끔 해야 합니다. 수업에서 학생이 주의 깊게 듣기를 하고, 선생님의 지시를 잘 따르면, 소중한 별을 얻을 수 있는 게임 형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Banner

선생님이 온 세상입니다!

선생님은 아이에게 단순히 지식 전달만을 하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게임의 규칙을 정하면, 아이가 그것을 받아들이거나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학생이 영어를 좋아할지 여부는 선생님에 따라 달려있습니다. 영어를 막 배우기 시작한 아이의 경우, 첫 수업이 매우 중요하며, 선생님은 반드시 아이의 기억에 긍정적인 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게임 형태와 선생님이 저학년 학생들과 미취학 아동들의 영어 학습에 중요한 두 요소입니다. 그렇다면 그 과정 자체는 어떨까요?

모든지 표현합니다!

우리의 몸은 자체적으로 기억을 하며, 아이들의 몸도 그렇습니다. 아이들은 표정과 몸짓으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모든 것들을 표현합니다. 종종 점프를 하기도 하고, 팔을 흔들고, 고개를 돌리며 자신이 필요한 것을 어른들에게 몸짓으로 표현합니다.

저학년 아이들이 영어를 배울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저학년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선생님과 몸짓을 이용한 운율, 숫자, 노래를 배웁니다:

  • 모든 유형의 기억을 사용합니다.
  • 리듬과 운율은 더 긴 글자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표정과 몸짓이 번역 없이도 더욱 단어의 의미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 텍스트에는 흔히 사용되는 구어체 구조가 포함됩니다. 아이가 이 구조를 기억하면, 이것은 패턴이 됩니다. 나중에는 이 패턴을 일상에서 의사소통시 유사한 상황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 신나는 음악을 추가하면 더욱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의 수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각과 촉각"은요?

아이들은 만질 수 있는 밝은 색깔과 아름다운 그림으로 된 다채로운 시각 보조 교재가 필요합니다. 저희의 선생님들은 수업 시간에 장난감을 활용합니다. 선생님은 장난감에게 말을 걸고, 농담을 하고, 장난감을 이용하여 아이들에게 의미를 전달합니다. 적극적인 상호 작용이 아이의 성공적인 수업의 네 번째 요소입니다.

아이들은 가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들을 수업에 갖고 옵니다. 선생님들은 이 장난감들을 게임에 이용하여, 아이가 학습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접근법은 내향적인 아이들에게 효과적입니다.

Banner

    마지막으로 기억해야 할 점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칠 때, 활발한 상호작용시 모든 요소들이 하나로 합쳐집니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효과적인 수업은 다음과 같은 3 가지 유형의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신체 활동 (활동적인 게임, 댄스), 말하기, 창의력. 저학년 및 미취학 아동에게 영어를 가르칠 때, 다음의 요소들은 매우 중요합니다:

  • 첫 수업에서 아이의 관심을 얻고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선생님.
  • 게임을 저학년 학생들의 주요 활동으로 이용하기
  • 다채롭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시각 자료.
  • 아이가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는 활발한 상호작용.